2024/11 24

[임신일기] 더블하트 더블박스 신청 및 언박싱

지난 번 하기스에서 허그박스를 받은 적이 있었는데,더블하트에서도 더블박스라고 임신축하 선물 박스가 있어서 신청해보았다.​더블하트는 지난 베이비페어에서 알게 된 브랜드로 젖병과 아기용품들이 많이 있다.요즘 아기용품에 관심이 있어서 사이트를 한번 보던 중,마침 이벤트 페이지에서 11월 다이퍼백 에디션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바로 신청했다 :)지난 번에는 8월에 더블박스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을 보니 비정기적으로 진행하는 것 같다.​짠! 이렇게 포장이 되어서 왔다.택배 상자를 열어보니 더스트 백 안에 기저귀 가방, 기저귀 가방 안에 다른 구성품들이 있었다!    더블박스 구성품은,* 더블하트x베베핏 Limited Edition 기저귀 가방* 모유실감 PPSU 젖병 헤리티지-사랑해* 모유실감 PPSU 젖꼭지 (SS..

임신 일기 2024.11.29

더블트리 바이 힐튼, 이그제큐티브 킹룸에서의 호캉스 (데메테르 조식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)

지난 가을 연휴를 맞이하여 호캉스를 위해 분당에 위치해 있는 더블트리 바이 힐튼 판교를 찾았다.집에서도 멀지 않고 작년에 오픈 해 시설이 깨끗하고 좋을 것 같아서 여기로 정했다!멀리 가지 않고도 맛있는 음식 먹고 수영장에서 수영하고 쉬는 목적으로 아주 좋을 것 같았다 :)체크인은 3시 부터 였는데, 우리는 일찍 방문해서 거의 2시 쯤 도착했다.안내데스크 직원은 우리가 이그제큐티브룸을 예약해서 2시 반 부터 체크인이 가능하다고 했는데,로비가 사람이 붐벼 체크인이 느릴 수 있으니,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도 체크인이 가능하다고 안내했다. (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로비와 같은 층에 있다.)​근데 왠걸... 일반 투숙객은 2시 10분 정도 되니 체크인을 시작했다. 줄은 점점 더 길어지고...그래도 안내해준대로 2시..

숨 쉬는 일상 2024.11.27

[한남동 맛집] 대만식 미슐랭 맛집, 우육미엔

오랜만에 주말에 한남동이랑 이태원을 돌아다니면서 맛있는 음식을 무엇을 먹을지 고민했다.한남동 주민센터에 주차하고 이태원, 한남동 일대를 거닐다가 일전에 방문했었던 우육미엔을 다시 찾았다.​점심 시간 끝물이라 거의 자리가 차 있었는데, 한 자리 비어서 바로 착석했다.국수종류, 밥 종류, 요리 등이 있었는데, 우리는 이태원우육미엔과 대만식 고기짜장을 주문했다.두번째 방문인데 우육미엔은 꼭 먹고싶어서 다시 한번 주문했다.진한 육향 국물이 면과 너무 조화롭게 맛있다!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다.​나는 대만식에 대해 잘 모르지만, 여기는 다시 와서 먹고 싶을 만큼 면과 국물이 이색적이고 너무 맛나다 :)우리는 짜장면도 좋아하는데, 대만식 또는 홍콩식 짜장은 일반 중식 짜장이랑은 살짝 맛이 다르다.짜장도 궁금해서 ..

맛있는 공간 2024.11.26

[임신일기] 임신 7개월(24~27주차) 및 28주차 입체초음파 기록

벌써 임신 7개월이 지나 이제 막 8개월차에 접어들었다.지난 한 달은 가을 날씨로 좋았다가 최근 들어 꽤 쌀쌀해지는 날씨를 보였다.활동하기 괜찮은 날씨 였는데,배가 6개월차 보다는 정말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기분이이서 생각보다 활동을 많이 하지는 못한 것 같다.앞으로는 더 심하겠지...!!​7개월 차는 배가 많이 불러지기 시작했다.몸무게는 24주 시작할 때 62.4kg 에서 28주 들어서면서 64.5kg 로, 4주간 2kg 가 훅 늘었다.몸무게 증가는 평균치 만큼 증가하고 있는 편인데,벌써 임신할 때(56kg) 보다 8.5kg가 늘었다...!!​이제는 식사를 많이 하거나 많이 움직이면 헉헉 숨이 차기 시작한다.​7개월 증상으로는, 무엇보다 아이 태동이 점점 더 많이 늘어나기 시작했다는 것.꼬물꼬물 거릴 때..

임신 일기 2024.11.25

[한남동 데이트] 잭슨카멜레온 보러 간 무브먼트랩 한남

요즘 인테리에 관심이 많다.기존 가구 분위기도 좋지만 요즘 참 세련된 분위기의 가구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다.​그러던 중 최근에 잭슨카멜레온 가구들에 눈길이 많이 갔다.특히 관심 있게 보고 있는 가구가 책장이었는데, 다른 가구들도 궁금했다.그래서 리빙 편집샵인 무브먼트랩을 알게 되고 수도권에 몇 군데 있었는데,우리는 한남동에 있는 무브먼트랩을 방문하였다.​총 4개 층과 루프탑, 지하 2층으로 이루진 건물이며,쇼룸은 2층, 3층, 지하2층에 위치하고 있다.​1층은 트러플 디 알바로 식당이 있고, 4층은 시화 한남으로 바가 있으며,루프탑은 지금 오픈을 하지 않고 있었다.​주차장은 6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, 발렛을 맡기면 된다.발렛비는 10분당 1,500원... 가구를 구매하거나 식당 이용시 ..

숨 쉬는 일상 2024.11.24

[송파 맛집] 앤티크커피 잠실점, 스트로베리 더티앤크림

석촌역 근처 카페를 찾던 중 앤티크커피 잠실점을 찾았다.찾아보니 수도권을 중심을 지점이 다섯 군데 정도 되는 것 같았다.​일단 커피가 맛있을 것 같아서 찾아갔다 :) 외관은 카페 이름 만큼이나 유럽 감성의 앤티크한 느낌이었다.​메뉴는 크림이 들어간 커피 종류가 많았고, 시그니처 메뉴들도 있었는데딸기가 올라간 사진에 눈길이 갔다.스트로베리 더티앤크림으로 새로나온 메뉴인데 따뜻한 음료만 가능했다. Only Hot!!​커피랑 딸기 조합이 어떻게 어울릴지 궁금해서다른 메뉴들도 맛있을 것 같았지만, 새로운 메뉴로 주문했다 :)​메뉴는 사진과 같이 너무 예쁘게 딸기와 함께 나왔다.커피는 섞지말고 크림과 함께 커피를 조금씩 마시면 된다.​먼저 크림은 너무 달지도 않고 부드럽고 고소하니 맛있었다!커피도 너무 달지 않고..

맛있는 커피 2024.11.23

[송파 맛집] 생면 파스타 맛집, 콘메

오늘은 점심 약속으로 송파에 있는 생면 파스타 맛집, 콘메에 갔었다.생면 파스타라 파스타에 대한 기대를 갖고 방문 했다 :)   내부는 아기자기 컴팩트 하고 분위기가 좋았다.소개팅하러 많이 온다고 하는데, 정말 소개팅 장소로도 좋을 것 같다.​벌써 크리스마스 캐롤과 트리 분위기가 연말을 맞이 하는 것 같다 :)  메뉴는 샐러드, 파스타, 스테이크 종류가 있고 와인을 종류도 여럿 있어,연말이나 저녁 때 분위기 좋게 와인 마시면서 파스타나 스테이크를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다.​갓 구운 식전 빵을 먼저 맛있게 먹고 주문한 음식들을 기다렸다.​우리는 라구 에 초리조 뇨끼와 크레마 디 바칼라 에 감베리 파스타, 이렇게 두 가지 메뉴를 시켜보았다.두 메뉴 모두 향도 비주얼도 너무 먹음직스러웠다.​크레마 디 바칼라..

맛있는 공간 2024.11.22

[임신일기] 아이엔젤 닥터다이얼 플러스 올인원 아기띠 언박싱

아이엔젤을 알게된 건 이번 11월 코엑스 베이비페어 였다.베페는 처음이었고 남편이랑 짧은 시간이었지만 베페를 둘러보던 중, 아이엔젤에서 아기띠를 착용해보았다.모형 아기인형으로 아기띠 체험을 해볼 수 있었는데 5kg 였는지 7kg 였는지 기억이 잘 안나지만, 생각보다 꽤 무거웠다.​나는 배가 나와 있어서 나는 체험은 안해보고 남편이 아기띠를 체험을 해보았는데,백서포터 포함 힙시트 착용하고, 다이얼을 돌리자 남편이 정말 훨씬 편하다고 만족스러워 했다!​베페에서는 여유가 없어서 못 샀었는데, 라이브 방송을 한다는 것을 알고 알람 맞춰 놓고 구매했다 :)아직 코코가 태어나려면 멀었지만(25년 2월생), 제품이 있을 때 구매해두려고 서둘렀다!​ 라이브 방송으로 오가닉 어깨 침받이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었다 :)..

임신 일기 2024.11.21

[짱구 맛집] 발리 짱구 맛집, 퓨전 느낌의 센소리움

짱구 숙소 근처에 마침 맛집 센소리움 Sensorium 이 있어 갔었다.센소리움은 지구오락실에서 나와서 우리 나라에는 유명해졌는데,짱구에 도착해서 구글맵 기반으로 식당들을 보다가 센소리움이 가까운 곳에 있다는 것을 알고 방문했다.​    월요일 점심 때 방문 했는데,사람이 많아 줄서있을 것이라는 후기가 많았지만 우리는 거의 바로 들어가 마지막 빈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.역시나 한국 사람들이 꽤 많이 있었다 ㅎㅎ​  ​우리는 보통 메뉴판 또는 직원의 추천메뉴, 아니면 그날 그날 땡기는 음식으로 주문했는데,여기는 맛있는 음식들이 너무 많아 보여 고르기가 어려웠다 :)그래서 한국사람들이 많이 먹는 메뉴로 먹어보았다.​ ​먼저 애피타이저로 먹을 수 있는 콘 치즈 구이이다. 사람들이 엄청 맛있다고 하는 후기의 음..

발리 여행기 2024.11.20

[임신일기] 임산부 튼살크림 후기 (부담제로, 일리윤, 트지마겔, 나투라비타, 베베루나)

오늘은 지금 사용하고 있는 튼살 크림을 이야기 해볼까 한다.​임신 후 튼살크림을 찾아봤을 때, 정말 다양한 브랜드가 많았다.근데 참 가격대가 높은 제품들이 많았다.​임신 초기에는 아무래도 배가 많이 나오지는 않고,바디에 사용하는 크림이니 사용량이 많을 것 같아서 무엇을 쓸지 고민하다가,가성비를 생각해서 부담제로를 택해서 써보기로 했다.​  부담제로 매터니티 크림은 500ml 용량에 가격이 합리적이라 정말 부담없이 쓸 수 있었다.향이 없고, 그리고 무엇보다도 발림이 좋고 산뜻하고 가볍게 스며드는 것이 사용하기 편했다.​그래서 최근 임신 중기까지 잘 쓰고 있었다.임신 초기~중기 때 여름~가을 시즌이라 무겁지 않고 산뜻하게 느낌이 좋았다.​근데 튼살크림은 '튼살'이라는 용어가 들어가 있지 않으면 일반 바디로션..

임신 일기 2024.11.19